티스토리 뷰
목차
12월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는 멤버들이 경상북도 구미시와 상주시를 여행하며 소원권을 두고 치열한 대결을 펼쳤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1박2일 상주 주막 위치 및 정보와 방송리뷰를 소개합니다.
(글 아래에 주막 위치와 자세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방송 리뷰
'1박 2일' 팀은 '퇴근'을 제외한 모든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무소불위의 '소원권'을 승리 포상으로 제시하자 멤버들은 각자 소원권을 사용할 상황을 상상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소원권을 차지하려는 멤버들의 여정은 결코 쉽지 않았는데요. 제작진이 준비한 다양한 미션이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었으며, 이들은 벨크로 의상을 입고 몸싸움을 벌이며 웃음을 유발했어요. 특히 김종민은 마치 밀가루 폭탄을 맞은 듯한 충격적인 비주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웃음 자아냈습니다.
또한 조세호는 놀라운 예언 능력을 선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그는 "오늘 무엇을 할지 다 알고 있다"며 촬영 스케줄을 정확히 맞췄고, 멤버들과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어요. 조세호의 디테일한 예언은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를 다녀온 듯한 정확성을 보여 주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기도 했죠. 조세호가 어떻게 촬영 동선을 꿰뚫게 되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남긴 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어요.
1박2일 멤버들의 처절한 대결과 조세호의 예언 능력이 돋보인 이번 에피소드는 '1박 2일' 특유의 유쾌함을 가득 담아냈으며, 소원권 쟁탈전을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이번 회차도 재미있었는데요. 특히 벨크로 의상을 활용한 몸싸움 장면은 웃음과 긴장을 동시에 선사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 주었습니다. 멤버들의 소원권을 두고 벌어진 유쾌한 경쟁과 제작진의 기발한 미션은 이번 1박2일 시즌4에서도 즐거운 견인차 역할을 했습니다.
1박2일 상주 주막 위치 및 정보
▪️상호명 : 상주주막
📍주소 : 경북 상주시 중동면 갱다불길 147
☎️전화번호 : 0507-1317-9595
이어서 1박2일 멤버들이 방문한 상주 주막은 상주주막이었습니다. 멤버들이 주막에서 맛있게 점심 먹는 장면이 정말 인상적이었는데요. 옛 나루터 주막의 모습을 갖춘 곳인 이곳은 각종 부침개와 장터국밥, 도토리묵, 두부부침과 막거리 등 주막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요즘엔 잘 찾아볼 수 없는 곳이라 인상적이며, 방문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